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하이라이트 측 “윤두준, 병역법 개정으로 출국 불가... 해외 일정 취소”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6.08  11:29:27

공유
default_news_ad1

- 병역법, 지난달 개정돼 국외여행 허가 제한... 타 기획사도 촉각 곤두서

▲ 병역법이 개정돼 하이라이트의 윤두준이 해외 일정에 참여할 수 없게 됐다 ⓒKBS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Highlight(이하 하이라이트) 멤버 겸 배우 윤두준이 해외 일정에 불참한다.


지난 7일 오후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8년 5월 29일자로 병역법이 일부 개정됨에 따라 하이라이트의 멤버 윤두준의 해외 출·입국이 어렵게 됐다. 따라서 윤두준은 6월 9일로 예정된 하노이 K-food 행사와 6월 24일 방콕 팬미팅에 불참하게 됐다. 국내외 팬 분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티켓을 구매하신 방콕 팬미팅의 경우 취소를 원하시는 팬분들에게는 현지 주관사와의 논의를 통하여 적절한 절차를 통해 피해를 보시는 분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지난달 개정된 병역법에 따라 국외여행 허가가 1회 6개월 이내, 최장 2년 이내로 제한되었고, 입영일이 결정된 경우에는 입영일 5일 전까지만 허가되며 허가 횟수도 5회로 제한됐다. 따라서 입대를 앞둔 보이그룹 팬들과 소속사 측도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한편, 윤두준은 오는 7월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월화극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의 주인공 구대영 역을 맡았다.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Around US Ent. 입니다. 먼저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송구합니다.

2018년 5월 29일자로 병역법이 일부 개정됨에 따라, 하이라이트의 멤버 윤두준의 해외 출입국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윤두준은 6월 9일로 예정된 하노이 K-food 행사와 6월 24일 방콕 팬미팅에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그룹 하이라이트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국내외 팬 분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티켓을 구매하신 방콕 팬미팅의 경우, 취소를 원하시는 팬분들에게는 현지 주관사와의 논의를 통하여 적절한 절차를 통해 피해를 보시는 분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