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김남길,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최민식·설경구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6.08  13:44:02

공유
default_news_ad1

- 씨제스 측 “다각도의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지원할 것”

▲ 배우 김남길이 최민식, 설경구 등과 한솥밥을 먹는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김남길이 씨제스엔터테인먼트(이하 씨제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씨제스 측은 8일(오늘)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남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남길과 전속계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 다양한 캐릭터로 빛나는 활동을 한 배우이자, 스스로 연마하고 세상과 더불어 사는 법을 행동으로 옮기려고 하는 멋진 사람이다. 다각도의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2003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김남길은 2009년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큰 사랑을 받아 이름을 알렸다. 이후 SBS ‘나쁜 남자’ KBS ‘상어’, tvN ‘명불허전’ 등에 출연했다. 2006년 영화 ‘후회하지 않아’로 주연 신고식을 치른 그는 ‘미인도’, ‘무뢰한’, ‘판도라’, ‘살인자의 기억법’ 등으로 관객을 만나기도 했다.

한편, 씨제스에는 최민식, 설경구, 박주미, 박성웅, 송일국, 문소리, 황정음, 라미란, 윤상현, 류준열, 홍종현, 박병은, 윤지혜, 이청아, 정선아 등이 소속되어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