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양진성,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출연... 김재원과 호흡

기사승인 2018.06.08  14:32:48

공유
default_news_ad1

- 양진성,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송채영 役 확정 커리어우먼 변신

▲ 배우 양진성이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 김재원과 호흡을 맞춘다 ⓒ씨엘엔컴퍼니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양진성이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출연을 확정했다.


SBS 새 주말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극본 박언희·연출 박경렬)은 달라진 얼굴에 기억까지 잃어버린 한 여자가 기억 속의 자신을 찾아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멜로극이다. 앞서 남상미, 김재원, 조현재 등이 출연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양진성은 극 중 열정적이고 능력 있는 커리어우먼 송채영 역을 맡았다. 송채영은 남자주인공 한강우(김재원 분)의 대학 후배로, 과거 연인이었던 사이. 좋아했던 한강우조차 버릴 정도로, 매사 자신을 위해 모든 일을 선택하고 결정하며 살아온 인물이다.

양진성은 다수의 작품에서 인상 깊은 활약을 펼쳐왔다. SBS ‘시티헌터’, KBS 2TV ‘비밀’, SBS ‘내 사위의 여자’, tvN ‘시카고 타자기’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특히 지난 3월 종영한 tvN ‘크로스’에서는 의사로 변신, 극 후반 갈등의 비밀 키를 쥔 손연희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소속사 측은 “양진성이 이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또 다른 변신을 이뤄낼 예정이다. 미스터리 멜로극이라는 장르에 걸맞은 휘몰아치는 이야기 속 강렬한 활약을 보여주게 될 양진성의 존재감과 연기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SBS 새 주말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현재 방송 중인 ‘시크릿 마더’ 후속으로 7월 전파를 탈 계획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