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헤일로 디노, 군 입대로 7월 28일 열리는 첫 단독 콘서트 불참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6.11  12:52:55

공유
default_news_ad1

- “더 씩씩한 남자로 돌아올게요” 헤일로 디노, 軍 입대 앞서 편지 공개

▲ 보이그룹 헤일로 디노가 입대한다 ⓒ하이스타이엔티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이그룹 HALO(이하 헤일로) 멤버 디노가 국방의 의무를 다하러 떠난다.


11일 소속사 하이스타이엔티는 헤일로 공식 팬카페 등을 통해 “멤버 디노가 군 입대 관련 문제로 오는 7월 28일 진행 예정인 헤일로 단독 콘서트 ‘Have A Good Time’ in SEOUL 2018(해브 어 굿 타임 인 서울 2018)에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항상 헤일로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국내외 팬 분들에게 갑작스럽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 이후 스케줄은 조율 중이며 변경 내용이 있을 시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다”며 “팬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 보이그룹 헤일로 디노가 입대한다 ⓒ하이스타이엔티

디노 역시 지난 9일 공식 팬카페에 게재한 자필 편지를 통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자리를 비우게 됐다. 더 씩씩한 남자로 돌아오겠다. 건강하게 잘 다녀올 테니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헤일로가 데뷔 후 처음 펼치는 국내 단독 콘서트로,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무대를 보여줄 계획이었다. 디노 역시 지난달 일본 도쿄, 나고야, 교토, 오사카 등의 도시를 돌며 프리미엄 콘서트를 마친 후 콘서트 연습에 열중해왔던 상태라는 점에서 더욱 팬들의 아쉬움을 남긴다.

한편, 헤일로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 ‘Have A Good Time’ in SEOUL 2018은 오는 7월 28일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