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박병은, 박준화 감독과 의리로 ‘김비서가 왜 그럴까’ 카메오 출연... 박민영 소개팅 상대

기사승인 2018.06.11  13:28:50

공유
default_news_ad1

-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준화 감독 “문자 한 통에 달려 나온 박병은, 너무 고마웠다”

▲ 배우 박병은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박민영의 소개팅 상대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tvN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박병은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연출 박준화·극본 정은영·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일명 ‘퇴사 밀당 로맨스’를 그린다.

지난 2회 엔딩에서는 퇴사를 선언한 김미소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반격하는 이영준의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아낸 상황. 그런 가운데, 오는 13일 방송될 ‘김비서가 왜 그럴까’ 3회에 김미소의 소개팅 상대로 박병은이 나서 극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박병은은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를 통해 호흡을 맞췄던 박준화 감독과의 의리로 카메오 출연을 흔쾌히 수락했다. 그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박준화 감독을 위해 특별히 촬영장을 찾아 열연을 펼쳤다. 박병은이 극중 맡은 역할은 김미소의 소개팅남 ‘박병은’ 역. 소셜 미디어에서 김미소의 사진을 보고 소개팅을 부탁한 사회부 기자로 등장, 존재감을 십분 발휘한다.

지난 5월 진행된 촬영에서 박병은은 캐릭터 분석은 물론이고 이에 맞는 대사톤과 섬세한 손 동작, 코믹 애드리브까지 준비하는 등 열정을 폭발시켰다. 온몸을 내 던진 박병은의 코믹 열연에 컷 소리와 함께 촬영장은 웃음바다가 됐고, 박준화 감독은 흡족한 미소와 함께 엄지를 치켜세웠다는 후문.

이에 박준화 감독은 “당시 드라마 출연 중이어서 바빴을 텐데도 연락 한 통에 달려와준 박병은에게 진심으로 고맙다. 캐릭터 연구까지 완벽하게 준비해온 그의 모습에 감동했다”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