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다이아 정채연, KBS 음악 드라마 ‘투 제니’ 주연 캐스팅... 김성철과 호흡

기사승인 2018.06.12  13:10:26

공유
default_news_ad1

- 정채연 “또 하나의 도전, 시청자에게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

▲ 다이아 정채연이 김성철과 '투 제니' 주연을 맡았다 ⓒMBK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걸그룹 DIA(이하 다이아) 멤버 정채연이 KBS 2TV 새 드라마 ‘to. Jenny(이하 투 제니)’에 출연한다. 


12일(오늘) 소속사 측은 언론사에 자료를 내고 “정채연이 KBS 새 드라마 ‘투 제니(극본 이정화 연출·박진우)’ 주연으로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투 제니’는 누구나 한 번쯤 느꼈던 첫사랑의 설렘과 주옥같은 인디 음악이 어우러진 새로운 형태의 음악 드라마. 첫사랑을 향한 설렘 가득한 순애보를 노래로 표현하는 한 남자와 어려운 환경 속에서 한 가지 꿈을 향해 달려가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는다.

정채연은 ‘투제니’를 통해 역경 속에서도 꿈을 향해 달려가는 당찬 모습을 드러내며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의 상대는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얼굴을 알린 신인 김성철이 낙점됐다.

정채연은 “첫 주연을 맡은 만큼 설레고 뜻깊은 작품인 것 같다. 음악 드라마여서 부담이 더 컸던 것 같다. 모든 게 많이 부족한 저라서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았고 또 하나의 도전이라 생각한다. 부족해도 캐스팅해주신 ‘투 제니’ 제작진분들께 감사드리고 시청자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투 제니’는 오는 7월 10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