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이미숙,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출연 확정... 카리스마 회장님으로 변신

기사승인 2018.06.14  11:18:26

공유
default_news_ad1

- 이미숙, 파인 코스메틱 회장 민자영 役 낙점

▲ 배우 이미숙이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출연을 확정했다 ⓒ싸이더스HQ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이미숙이 ‘카리스마 회장님’으로 변신한다.


14일(오늘) 오전 이미숙의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이미숙이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SBS 새 주말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극본 박언희·감독 박경렬)’ 출연을 확정하고 성골출신 기업인이자 재벌가 시어머니로 색다른 면모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미숙은 극 중 파인 코스메틱의 회장인 민자영 역을 맡아 회사를 자식만큼 사랑하는 워커홀릭으로 등장한다. 직원들에게 존경받는 경영인이지만, 정작 무녀 독남 강찬기(조재현 분)와는 냉랭한 사이다.

또 자신의 반대를 무릅쓰고 아들과 결혼한 며느리 지은한(남상미 분)에게 유독 고약한 ‘며느리 잡는 재벌가 시어머니’로 악명 높은 모습 또한 그려낼 예정이다.

현재 SBS ‘기름진 멜로’에서 마음 여리고 순수한 재벌집 사모님 진정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미숙이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라 관심이 집중된다.

달라진 얼굴에 기억까지 잃어버린 한 여자가 지워진 기억 속의 자신을 찾아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오는 7월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