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이민호, 이태리로 활동명 변경하고 스타하우스와 전속계약 체결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6.14  12:11:14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이민호, 이태리로 활동명 변경 “부모님이 정해주신 이름”

▲ 배우 이민호가 이태리로 연기 인생 제 2막을 시작한다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데뷔 21년차’ 배우 이민호가 개명하고 새 소속사를 찾았다.


14일(오늘)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하우스) 측은 “이민호가 이태리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스타하우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태리 배우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태리는 타고난 감각과 강한 내실의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스스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이 귀감이 되는 배우”라며 “앞으로 보여줄 모습이 더 많은 무한대의 가능성을 지닌 배우라는 점에서 기대가 크다. 이태리의 연기가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태리 역시 개명에 대해 “주변에서도 많은 의견을 주었었고 스스로도 수년간 고민을 해 왔던 부분”이라면서 “‘이태리’라는 부모님이 정해 주신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을 스타하우스와 함께 하게 되었다. 좋은 연기로 인사드리겠다”고 설명했다.

‘해를 품은 달’, ‘대풍수’ ,‘옥탑방 왕세자’를 비롯해 영화 ‘시간이탈자’, ‘여곡성’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이태리는 최근 장대운 감독의 컬링을 소재로 한 최초의 한국 드라마 ‘못말리는 컬링부’의 촬영을 마쳤다. 또 중국 영화 ‘Mystery Fighter(미스터리 파이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태리는 오랜 활동기간 동안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감독들이 찾는 신뢰감으로 믿고 보는 20대 배우로 불린다. 스타하우스 측은 “부드러운 외모에 감춰진 카리스마와 깊이 있는 눈빛이 매력”이라며 “이태리의 전성기는 지금부터 가속도가 붙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