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로드FC 김형수, 학교폭력 근절 강의 진행해 눈길

기사승인 2018.06.18  09:28:39

공유
default_news_ad1
▲ 학교폭력 근절 강의자로 나선 로드FC 김형수 / 사진: 로드F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로드FC ‘시민 영웅’ 김형수(30, 김대환MMA)의 꾸준한 선행이 화제다.


김형수는 지난 15일 성남테크노과학고등학교에서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강의를 진행했다. ‘진짜 강한 사람은 약한 사람을 도와야 한다’는 주제로 본인의 생각을 학생들에게 전한 김형수는 학생들에게 직접 레슬링과 주짓수를 지도하면서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유년 시절 김형수는 난치병인 재생불량성 빈혈을 이겨내고 레슬링 선수 생활을 이어가 프로 파이터의 꿈까지 이룬 ‘인간 승리의 아이콘’이다. 버스에서 성추행범을 잡은 ‘시민 영웅’으로도 알려져 있다.

골수 기증을 통해 새로운 삶을 살게 된 김형수는 8년째 매주 소아암병동을 찾아 환아들을 위한 체육수업 등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파이트머니 기부, 강연 등으로 ‘약한 사람들을 도와야 한다’는 본인의 신념을 지키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한편, 김형수는 오는 7월 28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샤오미 로드FC YOUNG GUNS 39'서 ‘겁 없는 녀석들’ 우승자 전창근(28, BNM 멀티짐)과 맞붙는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