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트와이스, 7월 9일 ‘Dance The Night Away’로 컴백 확정

기사승인 2018.06.18  11:41:30

공유
default_news_ad1

- 트와이스, 4월 ‘What is Love?’ 발매 후 약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

▲ 트와이스가 7월 9일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TWICE(이하 트와이스)가 초고속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트와이스가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소속사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새 곡 ‘Dance The Night Away(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18일(오늘) 0시 공식 소셜 미디어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여름밤 속 휴가지의 느낌을 물씬 풍기며 기대를 모았다.

지난 4월 9일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를 통해 박진영과 트와이스의 믿고 듣는 조합을 탄생시킨 그들은 음원차트를 석권했고, 각종 음악방송에서 12관왕을 차지하는 등 걸그룹의 새 역사를 쓴 바 있다.

아울러 트와이스는 지난달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한 두 번째 투어 ‘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의 서울 공연서 사흘간 총 1만 8000석을 매진시키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트와이스가 3개월여 만에 국내서 발표하는 신곡을 통해 9연속 인기 홈런을 날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