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민서 “퍼포먼스+라이브, 거의 처음... 잘 완성시킨 것 같아 뿌듯해” (데뷔 쇼케이스)

기사승인 2018.06.20  18:33:37

공유
default_news_ad1

- ‘괴물 신인’ 민서, 20일(오늘)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Is Who’ 발매

▲ 민서가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취재진과 만났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민서가 신곡 ‘Is Who(이즈 후)’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20일(오늘)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가수 민서의 컴백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민서는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데뷔앨범 ‘The Diary of Youth(더 다이어리 오브 유스)’의 타이틀곡이자 세 번째 곡 ‘Is Who’를 공개했다.

이날 무대를 최초 공개한 뒤 취재진과 만난 민서는 “춤을 정말 오랜만에 췄다. 춤을 추면서 노래를 하는 건 거의 처음이다.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해내는 게 처음이라 어려웠지만, 잘 완성시킨 것 같아 뿌듯하다”고 말했다.

또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서 약 5년 만에 나온 솔로 여가수라는 점에 대해서도 “생각이 많다. 책임감이 크다. 저희 선배님들에 이어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려고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민서는 ‘Is Who’에서 첫 퍼포먼스에 도전하는 것은 물론, 블랙스완부터 집시여인까지 비주얼적으로도 화려한 변신에 도전해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