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빅스 혁 생일 기념 팬미팅 ‘여름아이’, 예매 시작 동시에 매진

기사승인 2018.06.20  19:15:57

공유
default_news_ad1

- 소속사 측 “혁, 첫 단독 생일 팬미팅 개최... 특급 팬사랑 예고”

▲ 빅스 혁 생일 팬미팅 포스터 ⓒ젤리피쉬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이그룹 VIXX(이하 빅스) 혁이 오는 7월 5일 개최하는 생일 단독 팬미팅을 전석 매진시켰다.


소속사에 따르면 혁은 오는 7월 5일 오후 8시 서울 중구 신세계 메사홀에서 생일 팬미팅 ‘HAPPY HYUK DAY(해피 혁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팬미팅은 생일을 맞이해 개최하는 첫 단독 팬미팅으로 지난 19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를 시작하자마자 전석 매진돼 인기를 입증했다.

2012년 빅스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후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과 만나온 혁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단독 생일 팬미팅 자리를 마련해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기고 있다. 7월 생일에 어울리는 ‘여름아이’라는 부제로 생일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측은 “혁의 이번 생일 팬미팅은 잘 자란 막내의 인기 현주소를 보여준다”고 분석했다. 지난해부터 올해 초까지 이어진 안무 프로젝트 등을 통해 그의 성장을 입증했고, 이제 그 발전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인 것. 혁은 이번 팬미팅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라이브 무대 등으로 팬들과 교감할 계획이다.

한편, 혁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진행하는 생일 단독 팬미팅은 오는 7월 5일 서울 중구 신세계 메사홀에서 열린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