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이지아, ‘오늘의 탐정’ 선우혜 役 캐스팅... 최다니엘과 호흡

기사승인 2018.06.21  15:05:19

공유
default_news_ad1

-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역 도전하게 돼 무척 설렌다”

▲ 배우 이지아가 '오늘의 탐정' 출연을 확정했다 ⓒBH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이지아가 ‘오늘의 탐정’ 선우혜 역에 낙점됐다.


KBS 새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연출 이재훈·제작 비욘드 제이)은 귀신까지 잡는 탐정 이다일과 열혈 탐정 조수 정여울이 의문의 여인 선우혜와 마주치며 기괴한 사건 속으로 빠져드는 호러 스릴러.

‘오늘의 탐정’ 측은 21일(오늘) “배우 이지아를 선우혜 역으로 캐스팅했다. 이지아가 연기하는 선우혜는 이다일과 정여울을 기이한 사건 속으로 끌어들이는 인물로 사건의 열쇠를 갖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지아가 연기하는 선우혜는 이다일과 정여울이 있는 사건 현장마다 모습을 드러내는 캐릭터로, 기이한 분위기로 긴장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강렬한 빨간 원피스는 선우혜의 트레이드마크다.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뽐내온 이지아는 ‘오늘의 탐정’을 통해 이전과는 180도 다른 기이한 역에 도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처음 도전하는 호러 스릴러인 만큼 그가 어떤 연기를 보여줄 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이지아가 최다니엘, 박은빈과 함께 맞출 연기 호흡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지아는 “연이어 작품으로 인사 드리게 돼 기쁘고, 새로운 장르의 드라마와 역할에 도전하게 돼 무척 설렌다.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는 작품 속에서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올 여름 두고두고 회자될 만한 웰메이드 드라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오늘의 탐정’ 제작진은 “이지아는 궁금증을 자극하는 묘한 분위기가 있는 배우다. 극중 선우혜라는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이 이지아라는 배우로 하여금 더욱 증폭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캐스팅 했다”며 “텐션을 주는 배우인 이지아의 매력이 선우혜를 만나 더욱 새롭고 충격적인 캐릭터를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전했다.

한편, KBS 새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은 오는 8월 방송 예정이다. 드라마 ‘김과장’의 이재훈 PD와 드라마 ‘원티드’의 한지완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