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 TALK] 박경 “수지 선배에게 곡 주고파... 걸그룹 프로듀싱도 목표 중 하나”② (인터뷰)

기사승인 2018.06.22  16:31:46

공유
default_news_ad1

- “수지에게 어울릴 것 같은 노래 한 곡, 언젠간 꼭 들려줄 것”

▲ 블락비 박경이 네 번째 솔로 싱글 발매를 기념해 베프리포트와 만났다 ⓒ세븐시즌스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솔로로 돌아온 블락비 박경이 올해 꼭 이루고 싶은 목표 중 하나로 ‘걸그룹 프로듀싱’을 꼽았다.


22일(오늘) 오후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박경의 새 싱글 발매 기념 라운드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박경은 올해 이루고 싶은 목표를 묻는 질문에 “걸그룹 프로듀싱”이라고 답했다. 스스로의 음악에 만족하고 있다던 그는 “블락비나 제 솔로앨범에 수록될 곡이 아닌, 다른 아티스트들을 위한 곡을 써서 만족할 만한 성적을 얻고 싶다”고 덧붙였다.

▲ 블락비 박경이 네 번째 솔로 싱글 발매를 기념해 베프리포트와 만났다 ⓒ세븐시즌스

특별히 염두에 두고 있는 걸그룹이 있냐고 묻자 아직 아니라고 고개를 저은 그는, 수지의 이름을 거론하며 “어울릴 것 같은 곡은 하나 있다”고 말했다.


박경은 “멜로디를 완성하고 가사를 입혀놓은 곡이 하나 있다. 그걸 들어보고 나니 수지 선배한테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 개인적으로 연락을 드린 적은 없지만, 잘 어울릴 것 같았다”고 전했다.

한편, 박경의 신곡 ‘INSTANT(Feat. SUMIN)’는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펑크스타일의 곡으로, 모든 것이 쉽고 빠르게 돌아가는 현대 사회를 인스턴트에 빗댄 노래다. 금일 오후 6시 발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