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이시원,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캐스팅... 현빈 前 아내로 등장

기사승인 2018.06.29  14:11:46

공유
default_news_ad1

- 이시원, ‘슈츠’ →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시청자 눈도장 찍는다

▲ 배우 이시원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출연을 확정했다 ⓒ935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이시원이 tvN 새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오늘) 언론사에 자료를 내고 “드라마 ‘미생’, ‘슈츠’ 등 다수의 작품 속 탄탄한 연기력을 기반으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이시원이 tvN 새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연출 안길호·극본 송재정·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초록뱀 미디어)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투자회사 대표인 유진우(현빈 분)가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방문하고, 정희주(박신혜 분)가 운영하는 오래된 호스텔에 묵게 되면서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시원은 극 중 청순한 외모에 지성과 교양을 겸비한 소아과 의사 이수진 역을 맡았다. 유진우의 전 아내이자 다양한 감정이 남아있는 인물로 등장할 예정이다.

앞서 KBS 2TV ‘슈츠’를 통해 여린 모습 속 강인한 신념을 지닌 세희의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 인상 깊은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은 이시원이 이번 드라마를 통해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현빈, 박신혜 등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tvN 새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오는 11월 방송될 계획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