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구구단 측 “세정·미나·나영, 오는 7월 10일 새 싱글 발표”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6.29  17:14:53

공유
default_news_ad1

- 잭팟의 주인공은 구구단 세정·미나·나영... 오는 7월 女 가요대전 합류

▲ 구구단의 세정, 미나, 나영이 오는 7월 10일 새 싱글을 낸다 ⓒ젤리피쉬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구구단(gugudan) 멤버 세정, 미나, 나영이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29일(오늘) 소속사 젤리피쉬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와의 전화통화에서 “세정, 미나, 나영이 오는 7월 10일 새 싱글을 발표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앞서 소속사 측은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잭팟이 담긴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세정, 미나, 나영 세 사람의 조합은 팬들의 기대를 불러 모으기에 충분하다. 2016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Nikki Yanofsky(니키 야노프스키)의 ‘Something New(썸씽 뉴)’를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소화해 눈도장을 찍은 바 있기 때문.

에이핑크, 트와이스, 마마무, 청하, 나인뮤지스 경리 등 내로라하는 여가수들이 출격하는 7월 가요대전 속 세정, 미나, 나영이 어떤 색다른 매력을 뽐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