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세계 최초 자선 격투 대회' 엔젤스파이팅07, 2일부터 티켓 예매 개시

기사승인 2018.07.02  12:01:18

공유
default_news_ad1
▲ 포스터: 엔젤스파이팅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세계 최초 자선 격투 대회 엔젤스파이팅의 일곱 번째 넘버링 대회인 '엔젤스파이팅07 & 스테이지 오브 드림'의 티켓 예매가 2일(오늘)부터 시작된다.


이번 대회에서는 '대한민국 입식 격투 혁명가' 노재길의 엔젤스파이팅 입식 챔피언 1차 방어전과 '코리안 베어' 임준수의 무제한급 타이틀 매치, 문기범의 페더급 1차 방어전 등이 펼쳐진다.

이 밖에 엔젤스파이팅 3연승에 도전하는 '미녀 가라데 파이터' 스즈키 마리야와 새롭게 둥지를 튼 'MMA 스토리 비밀병기' 김경표, '부산협객' 박현우와 '어쌔신' 유상훈 등 국내외 유명 파이터가 참가해 풍성한 대진을 꾸렸다.

엔젤스파이팅 07의 제1경기부터 3경기까지는 KBSN 스포츠에서 방영 중인 ’리얼 격투 서바이벌’ 엔젤스히어로즈의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경기로 진행되며 종합과 입식, 여성부 입식 우승자에게는 추후 엔젤스파이팅 넘버링 대회에 참가할 기회가 주어진다.

대회에 앞서 엔젤스파이팅 측은 네이버 공식 티켓 창구를 오픈해 국내 격투 마니아들에게 선 구매의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엔젤스파이팅 관계자는 "티켓을 구매한 분들을 대상으로 3시간 무료 주차권이 지급되며, 현장구매는 오후 3시부터 운영된다. 대회 당일 혼잡을 막기 위해 선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 격투기 팬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엔젤스파이팅은 오는 23일 서울 구로동 구로구에 위치한 신도림 테크노마트 특설 무대에서 열리는 '엔젤스파이팅07 & 스테이지 오브 드림'의 입장 수익금을 밀알복지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