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전여빈,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 배종옥·이상윤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7.02  12:59:32

공유
default_news_ad1

- 전여빈 “설레는 마음, 건강한 의지 갖고 배우의 길 잘 걸어보겠다”

▲ 배우 전여빈이 새 소속사를 찾았다 ⓒ제이와이드컴퍼니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전여빈이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2일(오늘) 언론사에 자료를 내고 “전여빈은 신선하고 매력적인 마스크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펼치고 있는 배우다. 그녀의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발견, 이를 잘 성장시킬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며 아낌없이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전여빈은 영화 ‘여배우는 오늘도’, ‘여자들’, ‘메리 크리스마스 미스터 모’, ‘죄 많은 소녀’, 드라마 ‘구해줘, ‘라이브’ 등을 통해 얼굴을 드러내며 남다른 존재감으로 조금씩 자신을 알리고 있는 신예다.

영화 ‘죄 많은 소녀’로 2017 ‘부산국제영화제’ 올해의 배우상과 ‘서울독립영화제’ 독립스타상, 2018 ‘마리끌레르상’ 루키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윤종신의 ‘이별톡’ 뮤직비디오에 배우 이동휘와 함께 출연해 독보적인 캐릭터와 연기력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OCN ‘구해줘’ 에서는 사이비 종교 구선원에 잠입한 무지일보 기자 홍소린 역으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이에 전여빈은 “새 둥지를 찾았다. 제이와이드컴퍼니 식구들과 함께 설레는 마음, 건강한 의지를 갖고서 앞으로 펼쳐진 배우의 길을 잘 걸어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배우 전문 기획사 제이와이드컴퍼니에는 이상윤, 엄지원, 김소연, 강예원, 백진희, 김태리, 최다니엘, 천호진, 배종옥 등이 소속되어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