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LPGA, '제4기 대학생 스타 마케터' 발대식 가져

기사승인 2018.07.02  15:14:01

공유
default_news_ad1
▲ KLPGA 제4기 스타 마케터 발대식 현장 사진 / 사진: KLPGA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KLPGA 사무국에서 ‘2018 KLPGA 제4기 스타 마케터’ 발대식을 가졌다.


KLPGA는 골프 마케팅을 활성화하고, 스포츠 마케터 지망생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5년부터 대학생을 대상으로 마케터 제도를 운영해왔다.

KLPGA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한국을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KLPGA’라는 비전을 선포하며 ‘SYSTEM, TOUR, MARKETING&PR, CSR’ 등 4대 핵심 전략을 발표했다. 이에 따라 올 시즌부터 ‘객원 마케터’라는 명칭을 4대 핵심 전략의 의미를 담아 ‘스타 마케터’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변경하여 운영한다.

치열한 경쟁을 통해 선발된 6명의 ‘제4기 스타 마케터’는 KLPGA와 골프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직접 실행 및 운영할 기회를 갖는다. 지난 3년 동안 활동한 KLPGA 스타 마케터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KLPGA 챔피언십’에서 갤러리와 소통하는 이벤트 부스를 기획, 운영하며 역량을 키웠다. 또한 KLPGA에서 주관하는 대상 시상식과 같은 다양한 행사에도 참여하는 기회를 누렸다.

발대식에 참석한 KLPGA 김경자 전무이사는 “지난 3년간 KLPGA는 스타 마케터의 신선하고 참신한 아이디어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많은 도움을 받았기 때문에 올해도 많은 기대가 된다. ‘스타 마케터’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태어난 만큼, KLPGA 브랜드 이미지 제고, 갤러리 증대,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아이디어를 실제 마케팅 활동에 적용할 수 있도록 협회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4기 스타 마케터로 선발된 정민호 학생(25, 용인대)은 “KLPGA의 이름을 걸고 활동하게 될 ‘스타 마케터’에 뽑혀 기쁘다. 지난 40년간 쌓아 올린 KLPGA의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어 한주은 학생(22, 경희대)은 “학교에서 스포츠 마케팅을 배우면서 흥미를 많이 느꼈다. 직접 이벤트를 기획하고 실천할 수 있다는 것에 무척 설렌다. 기대해 주시는 만큼 KLPGA 스타 마케터의 막내로서 최선을 다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KLPGA 제4기 스타 마케터는 7월 2일부터 올해 12월 31일까지 6개월간 활동한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