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이장우, 군 전역 후 후너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7.03  11:32:12

공유
default_news_ad1

- “풍부한 연기 경험 지닌 검증된 배우” 이장우, 후너스 손잡고 복귀 본격 시동

▲ 배우 이장우가 강기둥, 안세하, 엘리스 등과 한솥밥을 먹는다 ⓒ후너스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이장우가 후너스엔터테인먼트(이하 후너스)에 새 둥지를 틀었다.


3일(오늘) 소속사 후너스 측은 “지난 1월 군 복무를 마치고 새로운 작품으로 복귀 준비 중인 이장우와 최근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장우는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 ‘영광의 재인’, ‘장미빛 연인들’ 등 여러 작품의 주연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펼쳐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연기뿐만 아니라 가수,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하며 주가를 높이던 이장우는 지난 2016년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후 올 1월 전역했다.

관계자는 “이장우는 다양한 작품의 주연을 맡았을 정도로 풍부한 연기 경험을 지닌 검증된 배우다. 연기를 비롯해 다방면에서 활약할 수 있는 스타인만큼 그의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안세하, 김법래, 강기둥, 김기무, 김윤서 등의 연기파 배우들을 대거 영입한 후너스는 이장우까지 합류시키며,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