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글로벌 미용용품 기업 레삐, 엔젤스파이팅 후원으로 이웃 사랑 실천

기사승인 2018.07.04  15:21:23

공유
default_news_ad1
▲ 지난 2년간 엔젤스파이팅을 후원 중인 레삐(Repit) / 사진: 엔젤스파이팅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미용용품 기업 레삐(Repit)가 엔젤스파이팅을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해 화제다.


1972년 설립된 레삐는 일본 후쿠오카 본사를 중심으로 한국, 미국, 영국, 호주, 이탈리아 등 전 세계 10개 자사와 18개 지점을 운영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레삐는 지난 2016년 10월 열린 '엔젤스파이팅 01'을 시작으로, 2년째 엔젤스파이팅을 후원하고 있다. '리얼 격투 서바이벌' 엔젤스히어로즈와 다문화 및 한부모, 저소득층 가정 등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최명표 레삐 대표는 "지난 2년간 엔젤스파이팅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청소년과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었다. 조금이나마 후원을 통해 그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레삐가 후원하는 '엔젤스파이팅 07& 스테이지 오브 드림'은 오는 23일(월),  구로동 구로구에 위치한 신도림 테크노마트 특설 무대에서 개최된다. 대회 입장 수익금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배움의 기회가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