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PGA, ‘NS홈쇼핑 군산CC 전북오픈’ 포토콜 진행

기사승인 2018.07.04  16:31:08

공유
default_news_ad1
▲ 포토콜에 참석한 (왼쪽부터) 맹동섭, 김태훈, 이형준, 염은호, 주흥철 / 사진: KPGA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2018 시즌 KPGA 코리안투어의 10번째 대회인 ‘NS홈쇼핑 군산CC 전북오픈(총상금 5억 원, 우승 상금 1억 원)’의 개막을 하루 앞둔 4일, 전라북도 군산시에 위치한 군산컨트리클럽 리드, 레이크코스(파71. 7,128야드)에서 포토콜 행사가 진행됐다.


맑은 날씨 속에서 열린 포토콜 행사에는 ‘디펜딩 챔피언’ 이형준(26, 웰컴저축은행)을 비롯해 ‘KB금융 리브챔피언십’ 우승자 맹동섭(31, 서산수골프앤리조트), 올 시즌 KPGA 코리안투어 QT에서 수석 합격을 차지한 ‘루키’ 염은호(21, 키움증권), 군산에서만 2승을 거둔 ‘군산 사나이’ 주흥철(37), 전북이 고향인 개인 통산 2승의 ‘테리우스’ 김태훈(33)이 참석해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했다.

대회 2연패를 노리는 이형준은 “디펜딩 챔피언으로서 출전하는 대회인 만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타이틀 방어에 욕심이 난다. 지난해 대회처럼 플레이한다면 이번 대회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2년 연속 우승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NS홈쇼핑 군산CC 전북오픈’은 KPGA 코리안투어 주관 방송사인 JTBC골프를 통해 매 라운드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생중계된다. 또한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한편, ‘NS홈쇼핑 군산CC 전북오픈’은 오는 7일부터 약 한 달간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실제 대회 코스를 스크린 골프로 구현한 ‘KPGA 코리안투어 모드’ 서비스로도 만나볼 수 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