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박효신, tvN ‘미스터 션샤인’ OST 첫 주자 낙점... 오는 8일 ‘그 날’ 발매

기사승인 2018.07.06  13:50:35

공유
default_news_ad1

- 박효신, 김이나·정재일과 협업한 ‘그 날’ 오는 8일 정오 공개

▲ 박효신이 '미스터 션샤인' OST 첫 주자로 낙점됐다 ⓒCJ E&M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N ‘미스터 션샤인’ OST 첫 주자로 박효신이 낙점됐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측은 6일(오늘) “드라마의 첫 번째 OST인 박효신의 ‘그 날 (The Day)’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오는 8일 낮 12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그 날 (The Day)’은 거대한 벽을 허무는 순수한 열정의 심상을 소리로 녹여낸 곡으로, 피아노와 오케스트라 사운드에 대규모 합창과 타악 앙상블의 리듬까지 더해져 웅장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박효신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으며, 김이나와 정재일이 각각 작사와 작곡을 도왔다.

특히, 박효신은 지난 2013년 이후 약 5년 만에 OST 작업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관계자는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박효신의 보컬이 드라마와 최고의 시너지를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름다운 영상미를 갖춘 역대급 드라마에 어우러질 음악적 스케일은 드라마 시청자들과 팬들 모두의 강한 몰입과 감동을 이끌어낼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미스터 션샤인’을 집필한 김은숙 작가의 전작 ‘도깨비’ 역시 OST 흥행 신화를 썼던 만큼 이번 OST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 역시 뜨겁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김민정, 변요한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