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우즈벡 코뿔소' 지요딜라, '엔젤스파이팅 07'서 노재길과 격돌

기사승인 2018.07.09  11:27:53

공유
default_news_ad1
▲ 노재길과 맞붙는 지요딜라 쿠르바노브 / 사진: 엔젤스파이팅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우즈벡 코뿔소' 지요딜라 쿠르바노브가 엔젤스파이팅에 합류한다.


지요딜라는 오는 23일, 서울 구로동 신도림 테크노마트 특설 무대에서 펼쳐지는 ‘엔젤스파이팅 07 & 스테이지 오브 드림’ 메인이벤트서 노재길과 격돌한다.

지요딜라는 'MX 무에타이 익스트림'과 'PPTV 무에타이 파이트 나이트', '수퍼 무에타이 타이랜드'에서 IFMA 라이트급, WMO 라이트급 챔피언을 석권했으며, 29전 20승 9패 총 전적을 보유한 베테랑이다.

엔젤스파이팅 데뷔전을 치르는 지요딜라는 '웰라운드 파이터'다. 아웃복싱을 바탕으로 강한 체력과 긴 리치를 활용한 콤비네이션과 날카로운 니킥이 주특기다.

지난 8일 지요딜라는 엔젤스파이팅과의 인터뷰에서 "노재길은 까다로운 선수다. 충분히 분석을 한 뒤 훈련해 임하고 있다. 통쾌한 KO 승리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엔젤스파이팅 07 & 스테이지 오브 드림'에서는 노재길과 지요딜라의 매치뿐만 아니라 '직쏘' 문기범의 페더급 방어전, '코리안 베어' 임준수의 무제한급 챔피언 탈환 도전 경기가 열린다.

'엔젤스파이팅 07 & 스테이지 오브 드림'의 입장 수익금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배움의 기회가 필요한 꿈나무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