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18일 컴백’ 청하, 첫 번째 티저 이미지 공개... 타이틀곡 안무 직접 참여

기사승인 2018.07.09  15:18:14

공유
default_news_ad1

- 청하, 오는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3연속 히트 노린다

▲ 청하가 오는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MNH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청하의 첫 컴백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9일(오늘) 0시 청하는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Blooming Blue(블루밍 블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청하는 청순한 미모와 투명한 피부를 뽀내고 있다.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이번 이미지를 통해 청하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하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지난 6일 새 앨범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타임 테이블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청하는 본인만의 뚜렷한 개성이 담긴 신곡을 앞세워 ‘Why Don’t You Know(와이 돈츄 노우)’와 ‘Roller Coaster(롤러코스터)’에 이어 3연속 히트를 노릴 계획이다.

특히 청하는 타이틀곡 안무를 직접 창작했을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 곳곳에 본인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등 일취월장한 뮤지션으로서의 역량 또한 마음껏 발휘할 예정이다.

한편, 청하의 세 번째 이야기 ‘Blooming Blue’는 오는 1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