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마마무, 일곱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제목 ‘너나 해’ 확정

기사승인 2018.07.09  15:40:22

공유
default_news_ad1

- ‘16일 컴백’ 마마무, 김도훈 손잡고 8연속 흥행 도전

▲ 마마무의 새 앨범 타이틀곡이 '너나 해'인 것으로 밝혀졌다 ⓒRBW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MAMAMOO(이하 마마무)가 새 앨범 ‘RED MOON(레드 문)’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9일(오늘) 자정, 공식 소셜 미디어에 새 미니앨범 ‘Red Moon(레드 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화이트 컬러의 매니시 룩으로 멋을 낸 마마무의 모습과 새 앨범의 타이틀곡 ‘너나 해’가 최초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마무의 이번 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너나 해’를 비롯해 ‘여름밤의 꿈’, ‘장마’, ‘하늘하늘(청순)’, ‘잠이라도 자지’, ‘SELFISH(셀피쉬)’ 등 총 6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너나 해’는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는 자신과는 달리 항상 자신만을 생각하며 제멋대로 굴고 스스로를 먼저 챙기는 연인에게 일침을 가하는 곡이다. 마마무는 그간 솔직하고 당당한 여성상을 대표하는 음악으로 공감을 얻어온 만큼 이번 신곡을 통해 다시 한 번 걸크리쉬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데뷔곡 ‘Mr. 애매모호’부터 ‘Piano Man(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별이 빛나는 밤’까지 앨범을 총괄 프로듀싱 해온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또다시 호흡을 맞추며 8연속 히트곡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을 내고 타이틀곡 ‘너나 해’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