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모델 변정하, '추신수 출전' MLB 올스타 위크 공식 초청받아 화제

기사승인 2018.07.10  11:48:07

공유
default_news_ad1
▲ MLB 올스타 위크에 초청된 모델 변정하 / 사진: 변정하 인스타그램 갈무리, 나비컴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모델 겸 인플루언서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변정하가 오는 13일(현지시간) 워싱턴에서 개최되는 ‘2018 MLB 올스타 위크’에 한국 대표로 공식 초청됐다.


1933년부터 시작해 매년 7월 개최되고 있는 ‘MLB 올스타 위크’는 메이저리그 30개 팀의 연고지를 순회하며 진행되는 전 세계인의 야구 축제로, 최근 연속 출루 신기록을 세운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가 생애 첫 올스타전 출전을 앞두고 있어 국내 야구 팬들에게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전 세계인의 야구 축제인 만큼, 세계 각지의 유명인들과 셀럽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국에서는 모델 변정하가 ‘2018 MLB 올스타 위크’에 공식 초청돼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한편, ‘2018 MLB 올스타 위크’ 개최 도시인 워싱턴은 라이언 짐머맨, 브라이스 하퍼, 맥스 슈어저 등 유명 선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7년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이번 올스타 위크 기간 동안 워싱턴 내셔널스의 홈구장인 내셔널스 파크에서는 팀과 리그를 대표하는 인기 선수들의 홈런 더비 및 올스타 게임과 갈라쇼, 퍼레이드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