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김루트 “‘오빠야’ 성공 후 사발면 대신 참깨라면 사먹어” (컴백 쇼케이스)

기사승인 2018.07.11  17:04:26

공유
default_news_ad1

- “부모님께 신용카드 한 장씩 쥐어드리기도”

▲ 신현희와김루트의 김루트가 '오빠야' 성공 이후 바뀐 일상에 대해 이야기했다 ⓒ문화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신현희와김루트의 김루트가 ‘오빠야’ 대성공 후 바뀐 일상을 언급했다.


11일(오늘) 오후 서울 마포구 웨스트브릿지에서 신현희와김루트의 컴백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신현희와김루트는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두 번째 미니앨범 ‘The Color of SEENROOT(더 컬러 오브 신루트)’를 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날 취재진과 만난 신현희와김루트의 김루트는 ‘오빠야’ 성공 후 “예전엔 800원짜리 사발면을 사먹는 것도 고민했었는데, 이제는 참깨라면을 먹는다. 김치도 편의점에서 사먹는다. 말 다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양말도 편의점에서 삼천 원이나 주고 샀다. 쓸데없는 데에 사치를 부리는 거다. 예전엔 엄마가 보내준 냉이나물 같은 거나 된장찌개를 끓여먹고 소박하게 살았는데, 지금은 배달, 인스턴트 음식을 먹는다. 배달의 민족 등급도 높다. 정점을 찍었다”며 자랑스러워했다.

한편, 미디어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신현희와김루트는 8월 4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새 앨범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