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2기 창단... 16일부터 대대적 회원 모집

기사승인 2018.07.12  10:41:25

공유
default_news_ad1

- 소속사 측 “‘유애나’, 팬이란 그 이름 이상의 존재... 긍정적 팬 문화 선도”

▲ 아이유가 공식 팬클럽 2기를 모집한다 ⓒ페이브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팬클럽 ‘유애나’와 함께하는 두 번째 여정을 시작한다.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이하 페이브)는 “아이유가 1년 만에 팬클럽 ‘유애나’ 공식 2기 회원 모집을 개시한다”고 12일(오늘) 오전 밝혔다.

지난 2017년 7월, 팬들의 꾸준한 호응에 힘입어 팬클럽 ‘유애나’의 공식 창단을 알렸던 아이유는 1년여 만에 두 번째 회원 모집을 개시, 올 한해 역시 팬들과의 애틋한 교감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에 앞서 아이유 측은 지난 11일 공식 소셜 미디어와 팬카페 등을 통해 팬클럽 ‘유애나’ 2기 모집과 관련한 공지를 개제했다. 이번 팬클럽 모집은 오는 16일부터 온라인 예매처인 멜론티켓을 통해 이뤄진다.

페이브 측은 “아이유와 10년의 시간들을 걸어온 팬클럽 ‘유애나’는 팬이란 이름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닌 아이유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든든한 서포터 역할을 하고 있는 존재”라며 “아이유는 그 동안 팬미팅, 생일파티 등 크고 작은 자리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온 것은 물론 유애나와 아이유의 이름으로 다양한 기부 및 선행을 함께하며 긍정적 팬 문화를 선도해오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를 통해 연기자로 성공적인 자리매김한 아이유는 오는 7월 말 공개되는 블락비 지코의 스페셜 싱글에 참여하는 등 현재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