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에이핑크 정은지, 영화 ‘0.0MHz’ 주연 낙점... 첫 스크린 도전

기사승인 2018.07.13  11:29:26

공유
default_news_ad1

- ‘스크린 데뷔’ 정은지, ‘0.0MHz’서 인피니트 성열과 호흡

▲ 에이핑크 정은지가 인피니트 이성열과 함께 영화 '0.0MHz' 주연에 낙점됐다 ⓒ플랜에이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Apink(이하 에이핑크)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정은지가 이번 달 내 크랭크인 되는 영화 ‘0.0MHz’ 주연으로 발탁됐다.


13일(오늘) 에이핑크의 소속사 플랜에이 측은 “정은지가 주연배우로 캐스팅 제안을 받은 공포영화 ‘0.0MHz’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정은지는 인피니트 이성열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0.0MHz’는 초자연 미스터리 탐사동호회 0.0MHz 회원들이 한 흉가에서 겪는 이야기를 그린 공포영화로, 2012년 연재된 장작 작가의 인기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영화 ‘고사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과 드라마 ‘뱀파이어 검사 시즌2’를 연출한 유선동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정은지는 tvN ‘응답하라 1997’로 첫 연기에 도전에 호평을 받은 이후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KBS 2TV ‘트로트의 연인’, ‘발칙하게 고고’, JTBC ‘언터처블’ 등 드라마와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풀하우스’ 등 다방면으로 꾸준한 작품 활동을 해왔다.

한편, 정은지가 속한 에이핑크는 지난 2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ONE & SIX(원 앤 식스)’를 발매, 타이틀곡 ‘1도 없어’ 각종 음악방송 무대에 서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