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안경 아나운서’ 임현주, MBC ‘생방송 오늘 아침’ 새 MC 발탁... 16일 첫 방송

기사승인 2018.07.13  13:13:01

공유
default_news_ad1

- 임현주 아나운서 “밝은 에너지로 시청자와 활기찬 아침 열겠다”

▲ 임현주 아나운서가 신동진 아나운서와 함께 MBC '생방송 오늘 아침' 진행을 맡는다 ⓒMBC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지난 4월 ‘뉴스투데이’에서 안경을 쓰고 진행을 맡아 화제를 모았던 임현주 아나운서가 MBC ‘생방송 오늘 아침’에 합류한다.


13일(오늘) MBC 측은 “생활밀착형 정보를 전하는 MBC ‘생방송 오늘 아침’에 새 MC로 임현주 아나운서가 합류한다. 임현주 아나운서는 오는 16일부터 신동진 아나운서와 함께 시청자들과 호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임현주 아나운서는 “대학생 때부터 즐겨봐 왔던 MBC를 대표하는 프로그램인 ‘생방송 오늘 아침’으로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인사를 드릴 수 있어 감사하고 영광”이라며 “저만의 밝은 에너지로 시청자 여러분들의 아침을 활기차게 함께 열 수 있는 진행자가 될 수 있도록 매일매일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당찬 포부를 다졌다. 

또 함께 진행을 하게 된 신동진 아나운서는 “‘생방송 오늘 아침’ 첫 진행을 맡은 당시의 초심을 잃지 않고 새 MC인 임현주 아나운서와 함께 호흡을 맞춰 시청자들이 궁금해 할 정보와 소식들을 바르고 진솔하게 전하겠다”고 말했다.

‘생방송 오늘 아침’ 제작진은 “임현주 아나운서만의 특유의 밝은 분위기, 그리고 깔끔한 진행이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임현주 아나운서는 지난 4월 MBC ‘뉴스투데이’에서 안경을 쓰고 진행해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현재 ‘판결의 온도’와 ‘아침발전소’에서 통해 맹활약 중이다.

한편,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되는 ‘생방송 오늘 아침’은 VJ들의 현장 취재를 바탕으로 생활 밀착형 정보와 시사, 사회 이슈 등 정보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임현주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생방송 오늘 아침’은 오는 16일 오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