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비투비 이창섭·정재은 양측 “열애설? 사실무근”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7.14  12:20:41

공유
default_news_ad1

- “같은 작품에 출연 중이라 친한 사이일 뿐” 양측 열애설 발 빠르게 부인

▲ 뮤지컬 '도그 파이트'에 함께 출연 중인 비투비 이창섭과 정재은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큐브엔터테인먼트,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BTOB(이하 비투비) 멤버 이창섭과 뮤지컬배우 정재은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양측 관계자는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었다.


14일(오늘) 오전 비투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두 사람의 열애는 사실무근”이라고 짧은 공식입장을 전했다. 정재은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열애는 사실무근”이라며 “같은 작품에 출연 중이라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진 것은 한 네티즌이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게재한 영상 때문이었다. 네티즌이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남녀가 팔짱을 끼고 다정히 계단을 오르고 있다. 이 영상을 본 팬들은 “영상 속 남자가 입은 의상과 이창섭이 팬사인회가 열린 날 입고 있던 옷과 같다”고 추측하기 시작하면서 소문이 시작됐다.

한편, 2012년 그룹 비투비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창섭은 ‘뛰뛰빵빵’, ‘기도’, ‘그리워하다’ 등 여러 히트곡을 내고 활발히 활동했으며, 올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또 뮤지컬 ‘꽃보다 남자’, ‘나폴레옹’, ‘에드거 앨런 포’를 비롯해 현재 정재은과 함께 ‘도그 파이트’에 출연 중이다.

정재은은 2013년 뮤지컬배우로 데뷔해 ‘모차르트!’, ‘올슉업’, ‘영웅’, ‘몬테크리스토’, ‘햄릿:얼라이브’ 등에서 활약했다. 현재 ‘도그 파이트’에서 로즈 역을 맡아 이창섭 등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