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유재석, FNC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7.16  09:31:31

공유
default_news_ad1

- 유재석, 2015년 FNC 손잡은 뒤 2018년 재계약 완료

▲ 유재석이 현 소속사와 의리를 이어간다 ⓒMBC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방송인 유재석이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6일(오늘) FNC 측은 언론사에 자료를 내고 “유재석이 FNC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약 5년간 소속사 없이 홀로 활동해 온 유재석은 지난 2015년 7월 FNC와 전속계약을 맺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유재석은 앞으로도 FNC의 품에서 활발히 활동할 계획이다.

FNC 관계자는 “성실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유재석은 착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좋은 영향력을 미치고자 하는 FNC의 비전을 공유해왔고, 그동안 쌓은 서로에 대한 두터운 신의가 재계약의 바탕이 됐다. 앞으로도 든든한 동반자로서 그의 행보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유재석은 리얼 버라이어티의 대표 프로그램 ‘무한도전’을 13년간 이끌어 왔고, 장수 프로그램인 KBS 2TV ‘해피투게더’의 MC로 변함없는 활약을 하고 있다. 또 9년째 SBS ‘런닝맨’의 간판 MC로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대중에 대한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주류 예능 프로그램의 인기를 책임져온 것은 물론 최근에는 세계 190개국, 1억1700만 명의 가입자에게 서비스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에 출연하며 새로운 시도 또한 멈추지 않고 있다. 조만간 시즌 2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FNC에는 김용만, 송은이, 정형돈, 노홍철, 문세윤, 최성민, 이국주, 조우종, 문지애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방송인이 소속되어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