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마마무, 16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Red Moon’ 발매... ‘화끈’한 컴백

기사승인 2018.07.16  09:41:49

공유
default_news_ad1

- 마마무, ‘너나 해’로 색다른 매력 예고

▲ 마마무가 16일 새 앨범을 낸다 ⓒRBW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믿고 듣는’ MAMAMOO(이하 마마무)가 올여름을 뜨겁게 달군다. 소속사 측은 “정열적인 매력”이라고 소개했다.


마마무는 16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너나 해’를 포함한 일곱 번째 미니앨범 ‘Red Moon(레드 문)’을 발표한다.

‘너나 해’는 정열적인 여름이 떠오르는 라틴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레게톤 곡으로, 서정적이고 강렬한 보컬과 한층 풍부해진 다이내믹한 표현력이 돋보인다. 이기적인 연인에게 당당하게 일침을 가하는 사이다 같은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로, 마마무 특유의 걸크러쉬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마마무의 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무섭고도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여름밤의 꿈’, 촉촉한 일렉 기타 리프에 멤버들 각각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감미로운 미디엄 알앤비 ‘장마’, 마마무의 색다른 느낌을 맛볼 수 있는 ‘하늘하늘(청순)’, 트랩 장르로 강한 힙합 비트 위 특이한 훅이 돋보이는 ‘잠이라도 자지’, 문별의 솔로 데뷔곡 ‘SELFISH(셀피쉬)’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됐다.

또 함께 공개되는 ‘너나 해’ 뮤직비디오는 이국적인 배경 속 마마무의 고혹적인 섹시미를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붉은색을 강조한 마마무는 더 강렬하고 화려한 도발적인 남미의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올해 초 ‘4 Season 4 Color(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를 가동한 마마무는 옐로우, 레드, 블루, 화이트 등 멤버별 시그니처 컬러를 사계절에 비유, 네 가지 컬러를 상징하는 앨범을 선보이며 가요계를 마마무의 색깔로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취재진과 만나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