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10대 댄스 배틀 프로그램 ‘댄싱하이’, 9월 7일 첫 방송... MC 정형돈 확정

기사승인 2018.07.16  10:28:34

공유
default_news_ad1

- ‘댄싱하이’, ‘거기가 어딘데??’ 후속... 10대들의 춤 예능 담는다

▲ KBS 측이 '거기가 어딘데??' 후속으로 '댄싱하이'를 확정했다 ⓒKBS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국내 최초로 10대들의 댄스 배틀을 담은 프로그램 ‘댄싱하이’가 금요일 밤 11시 편성을 확정했다. MC에는 정형돈이 이름을 올렸다.


KBS 2TV ‘댄싱하이’ 측은 16일(오늘) “오는 9월 7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 또 베테랑 방송인 정형돈이 MC로 합류했다”면서 “웃음, 순발력 등 모두 갖춘 ‘댄싱하이’ 맞춤형 MC 정형돈의 활약을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 10대 춤꾼의 잠재력을 이끌어내고 댄스 코치들 사이에서 중심을 잡아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거기가 어딘데??’ 후속으로 오는 9월 7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될 ‘댄싱하이’는 대한민국 방송 최초로 최고의 10대 춤꾼을 가리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10대들의 댄스 배틀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댄싱하이’는 저스트 절크, 리아킴, 이기광, 이호원, 이승훈 등 총 다섯 명의 막강 댄스 코치 들과 믿고 보는 정형돈을 MC로 확정 짓는 등 예능격전지라 불리는 금요일 밤 11시 출격에 만반의 준비를 기하고 있다.

연예계 데뷔가 목표인 기존의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달리 최고의 춤꾼을 가리는 댄스와 배틀에 집중해 차별화된 재미를 주겠다는 것이 ‘댄싱하이’ 제작진의 전언. 시청률 수치에 집중하는 프로그램을 넘어서 춤으로 자신들을 역동적으로 표현하는 10대 춤꾼들의 생명력 넘치는 모습과 댄스 배틀 우승이라는 목표를 향해가며 성장하는 모습으로 재미와 감동까지 잡겠다는 목표다.

‘댄싱하이’ 측은 “9월 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시청자 여러분을 만나게 됐다. 재미와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10대 춤꾼, 그리고 다섯 명의 막강 코치, MC 정형돈이 함께 만들어갈 ‘댄싱하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댄싱하이’는 춤을 사랑하는 10대 춤꾼을 모집 중이다. 관심 있는 이들은 오는 16일까지 이메일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댄싱하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