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17일 솔로 데뷔’ 레이디스 코드 애슐리, 여름 더위 사냥 나선다

기사승인 2018.07.16  10:33:02

공유
default_news_ad1

- 레이디스 코드 애슐리, 데뷔 5년 만에 첫 솔로앨범 발매

▲ 레이디스 코드 애슐리가 오는 17일 데뷔 후 첫 솔로앨범을 낸다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걸그룹 LADIES' CODE(이하 레이디스 코드)의 애슐리가 솔로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애슐리는 오는 17일 첫 솔로앨범 ‘HERE WE ARE(히얼 위 아)’를 발표하고 데뷔 후 첫 솔로 도전에 나선다.

타이틀곡 ‘HERE WE ARE’는 여름의 향기를 담은 트로피컬 댄스 장르의 곡으로, 무더운 여름 탄산 같은 청량함과 시원함을 선사한다.

특히 레이디스 코드의 메인 댄서이자 탄탄한 보컬 실력까지 갖춘 애슐리가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솔로 앨범은 오랫동안 밝고 경쾌한 무대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첫 솔로 데뷔를 앞둔 애슐리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13년 ‘CODE#01 나쁜 여자’로 데뷔한 애슐리는 세련된 외모,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현재는 아리랑 라디오 ‘Sound K(사운드 케이)’의 진행을 맡아 매주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애슐리는 오는 17일 낮 정오 ‘HERE WE ARE’를 발매하고 데뷔 쇼케이스와 네이버 V앱 루프탑 라이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