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프SNS] “문자 답장 좀 해주세요”... CL, 양현석 인스타그램에 직접 댓글 남겨

기사승인 2018.07.16  10:58:05

공유
default_news_ad1

-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컴백 러쉬 속 CL은 존재감 無... 팬들 “CL도 신경 써달라”

▲ CL이 양현석 인스타그램에 문자 답장 좀 해달라는 댓글을 남겼다 ⓒ양현석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그룹 2NE1(이하 투애니원) 출신 CL(씨엘)이 소속사 대표인 양현석의 소셜 미디어에 “사장님 저는요? 문자 답장 좀 해주세요”라고 댓글을 남겨 화제를 모으고 있다.


CL은 지난 15일 오후 양현석의 인스타그램 댓글창에 “사장님 저는요?”란 댓글과 함께 ‘문자 답장 좀 해주세요’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양현석은 젝스키스 멤버 은지원이 MBC 예능 프로그램 ‘뜻밖의 Q’에 출연한 것을 보도한 기사 이미지를 게재했다. 양현석은 “원래 은지원 평소 모습. 난 겉과 속이 같은 사람들이 좋더라. 빨리 녹음해야 하는데”라고 적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기획사 수장과 소속 가수의 소통이 전혀 되고 있지 않음을 지적했다. 실제로 CL은 투애니원 해체 후 이렇다 할 앨범을 내지 못했다.

또 CL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대장이라고 적힌 모자를 쓰고 있는 고양이 사진을 올리고 “그래라, 네 멋대로 해라, 웃기시네”란 글을 남겨 또 한 번 관심을 받았다.

한편, 양현석은 최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아이콘, 젝스키스, 승리 등 가수들의 컴백을 예고했다. CL에 대해서는 언급한 바 없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