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 TALK] 인피니트 엘 “솔로앨범 준비 중... 엘로서는 이제 시작”② (인터뷰)

기사승인 2018.07.17  09:25:17

공유
default_news_ad1

- “인피니트F 컴백? 결정된 바 없지만 늘 기대 중”

▲ 배우 겸 가수 김명수(인피니트 엘)가 JTBC '미스 함무라비' 종영을 기념해 베프리포트와 만났다 ⓒ울림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피니트 엘이 솔로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1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성산동의 한 카페에서 JTBC ‘미스 함무라비(연출 곽정환·극본 문유석)’ 종영 기념 인터뷰를 위해 베프리포트와 만난 자리에서 엘은 “솔로앨범에 수록될 곡을 녹음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언제 나올지 모르겠지만, 솔로앨범을 준비 중이다. 원래 제가 부르던 발라드 스타일의 곡이 아닐 수도 있다”며 “‘엘이 이런 노래도 할 수 있구나’, ‘이런 장르도 소화하는구나’ 같은 말이 듣고 싶다”고 덧붙였다.

엘은 인피니트 엘과 배우 김명수의 차이점을 언급하기도 했다. “배우와 가수는 어떻게 보면 같지만 어떻게 보면 또 다르다”고 운을 뗀 그는 “‘레벨 업’에 도전하는 느낌이다. 나라는 사람이 배우 김명수와 인피니트 엘이라는 캐릭터를 키우고 있다”면서 “엘로서는 처음 내는 솔로앨범이기 때문에 인피니트를 이겨야 한다”고 설명했다.

▲ 배우 겸 가수 김명수(인피니트 엘)가 JTBC '미스 함무라비' 종영을 기념해 베프리포트와 만났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엘보다 앞서 솔로앨범을 낸 우현에게 도움을 받았냐고 묻자 그는 손을 내저으며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다른 멤버가 콘서트를 한다고 하면 저는 제 자비로 가서 응원을 해준다. 또 커피차를 보내주기도 한다. 인스타그램으로 홍보를 해주기도 하는데, 그 친구들은 ‘미스 함무라비’ 첫 방송 후 연락이 없었다”면서 “드라마가 완전히 끝나야 연락이 올 것 같다. 저는 멤버들의 서포트를 잘 해주고 있는 것만 알아 달라”며 웃었다.

또 인피니트F(엘, 성열, 성종)의 컴백은 언제쯤 볼 수 있을까 묻는 질문에는 “아무래도 회사의 플랜이 있다 보니 결정된 건 없다”면서도 “저도 인피니트F의 활동을 기대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엘이 속한 인피니트는 현재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엘은 배우 김명수로서 16일 종영한 JTBC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서 임바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