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EPL] 웨인 루니 “맨유, 다음 시즌 맨시티 상대로 타이틀 도전 가능해”

기사승인 2018.07.18  14:23:47

공유
default_news_ad1
▲ 미국 메이저리그사커 DC 유나이티드로 이적한 웨인 루니 / 사진: DC 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최근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DC 유나이티드로 이적한 웨인 루니가 친정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를 응원했다.


18일(한국시간) 루니는 영국 BBC와의 인터뷰에서 “맨유는 거대한 구단이다. 다음 시즌에는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를 상대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타이틀에 도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차지한 맨시티는 승점 100점을 달성하며 2위 맨유를 19점차로 따돌렸다. 주제 무리뉴 감독이 이끄는 맨유는 단 하나의 우승 트로피도 들어 올리지 못하고 시즌을 마감했다.

루니는 “지난 시즌에는 맨시티가 너무 잘했다. 다른 시즌이었다면 맨유도 우승이 가능한 승점이었다”며 “비록 무관에 그쳤지만, 맨유는 지난 시즌 뛰어난 성적을 거뒀다. 일부 팬들은 맨유가 수비적인 축구를 구사해 매력이 떨어졌다고 하지만, 지난 시즌 그들은 많은 골을 넣었다. 다음 시즌 맨유가 맨시티를 압박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 경쟁에 대한 소회를 전했다.

한편, 루니는 지난달 MLS의 DC 유나이티드와 3년 6개월 계약에 합의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