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1A4 출신 진영, 신생 기획사 링크에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7.18  15:37:33

공유
default_news_ad1

- 진영, 링크에잇 1호 연예인 됐다 “아티스트의 꿈과 함께 성장할 것”

▲ B1A4 출신 진영이 새 소속사를 찾았다 ⓒKBS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B1A4(비원에이포) 출신 진영(본명 정진영)이 새 소속사를 찾았다.


18일(오늘) 링크에잇엔터테인먼트(이하 링크에잇) 측은 언론사에 자료를 내고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 진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진영은 링크에잇의 1호 아티스트가 됐다.

링크에잇 측은 “진영이 여러 대형 기획사들의 러브콜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비전과 지향하는 가치에 공감하고 신생 기획사를 선택한 것에 감사하다”며 “아티스트의 꿈과 함께 성장하며, 팬들과 대중의 기대에 부응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2011년 그룹 B1A4로 데뷔한 진영은 ‘이게 무슨 일이야’, ‘Lonely(론리)’, ‘거짓말이야’, ‘Rollin'(롤린)’ 등 히트곡들을 작사, 작곡해 팀을 알렸다. 또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KBS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했고, 현재 영화 ‘내안의 그놈’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지난 6월 WM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진영과 바로는 새 기획사를 찾았다. 바로는 송강호, 김혜수 등이 있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다. 나머지 산들, 바로, 공찬은 재계약을 체결하고 팀 활동을 이어간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