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김서형, 영화 ‘미스터 주’(가제) 출연 확정... 국가정보원 국장으로 변신

기사승인 2018.07.20  11:22:54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서형, ‘미스터 주’로 스크린 컴백

▲ 배우 김서형이 '미스터 주(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김서형이 영화 ‘미스터 주’(가제)로 스크린에 컴백한다.


‘미스터 주’는 초고속 승진을 눈앞에 둔 국가정보국 에이스 태주(이성민 역)가 중국 특사 판다의 경호를 맡던 중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하고, 이후 동물과 소통이 가능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서형은 극 중 태주의 상사이자 카리스마와 능력을 갖춘 국가정보국 국장으로 변신해 또 한 번 스크린 장악에 나선다.

그는 올해 영화 ‘악녀’를 통해 압도적인 아우라로 여성 캐릭터의 새 지평을 열었고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 역대급 존재감을 입증하며 안방극장을 압도했다. 이에 이번 차기작 소식은 한층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관객들의 귀에 친절하게 대사를 꽂아주는 김서형 특유의 정확한 딕션과 등장하는 순간 시선을 사로잡는 화면 장악력이 또 한 번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캐스팅을 확정 지은 배우 이성민, 배정남과의 연기 호흡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한편, 영화 ‘미스터 주’는 이달 내 촬영을 시작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