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미교, MBC ‘사생결단 로맨스’ OST 참여... 24일 ‘빗길 로맨스’ 발매

기사승인 2018.07.21  21:40:21

공유
default_news_ad1

- 제이지스타 측 “미교, OST 업계서 수많은 러브콜 받고 있어”

▲ 가수 미교가 이시영, 지현우 주연의 '사생결단 로맨스' OST에 참여했다 ⓒ제이지스타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미교가 OST 업계의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소속사 제이지스타 측은 “미교가 배우 지현우와 이시영이 주연으로 함께하고 최초 호르몬을 소재로 해 관심 받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OST에 참여한다”며 “다양한 OST 러브콜로 차세대 발라드 주자에 등극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교가 참여한 ‘사생결단 로맨스’ OST Part.2 ‘빗길 로맨스’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빗길 로맨스’는 좁은 우산에 숨어 서로의 사랑과 아픔을 위로하고 보듬는 아날로그 감성이 돋보이는 발라드다.

‘빗길 로맨스’는 상대를 먼저 생각하는 여자의 섬세함과 감성을 미교만의 목소리로 강조해 듣는 맛을 더했다.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으로 꼽히는 전창엽과 드라마 ‘추리의 여왕’, ‘애간장’, 하현우의 ‘DARKNESS(다크니스)’ 등으로 호흡을 맞춘 MBC ‘일밤-복면가왕’의 안영란 작가와 작곡가 류원광이 뭉친 작사, 작곡팀 5959먼트가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미교는 ‘이별이 떠났다’와 ‘시를 잊은 그대에게’, ‘라디오로맨스’ 등 이미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한 바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