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에이핑크, ‘1도 없어’ 공식 활동 마무리 “좋은 음악에 대한 욕심 생겼다”

기사승인 2018.07.23  16:38:22

공유
default_news_ad1

- 에이핑크, 22일 SBS ‘인기가요’ 끝으로 활동 마감

▲ 에이핑크가 지난 2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일곱 번째 미니앨범 활동을 마무리했다 ⓒ방송화면 캡처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Apink(이하 에이핑크)가 일곱 번째 미니앨범 ‘ONE & SIX(원 앤 식스)’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이하 플랜에이)에 따르면 에이핑크는 지난 2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1도 없어’의 무대를 끝으로 팬들과 잠시 안녕했다.

지난 2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을 낸 에이핑크는 약 3주간 각종 라디오와 음악방송,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고 팬미팅과 팬사인회를 열었다.

멤버들은 공식 트위터에 “3주간의 활동이 오늘부로 끝이 났다. 마지막까지 함께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너무 뿌듯하고 행복했다”며 “에이핑크가 아직 더 많은 가능성을 가진 그룹이라는 걸 우리 모두가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시간들이기도 했고, 더 좋은 음악을 하고 싶단 욕심과 용기가 생기는 활동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간 청순한 콘셉트를 내세웠던 에이핑크는 강렬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와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비롯한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했다.

플랜에이는 “8년차에 접어든 에이핑크가 이번 활동을 통해 여전한 건재함을 과시, 새로운 성장을 이루며 바람직한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의 행보를 보였다. 에이핑크가 앞으로 보여줄 음악적 변화와 성장에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8월 홍콩을 시작으로 ‘2018 Apink Asia Tour(2018 에이핑크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