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유명 프로듀서 키겐, 스타쉽 엑스와 전속계약... 오는 7일 첫 싱글 발매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7.24  16:21:31

공유
default_news_ad1

- 키겐, 브랜뉴뮤직 떠나 스타쉽 엑스와 전속계약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키겐이 스타쉽 엑스와 전속계약을 맺고 오는 27일 첫 싱글을 낸다 ⓒ스타쉽 엑스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유명 프로듀서 키겐이 스타쉽 엑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스타쉽 엑스는 몬스타엑스, 보이프렌드, 케이윌 등이 속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신규 산하 레이블이다.


스타쉽 엑스 측은 24일(오늘) 언론사에 자료를 내고 “수많은 유명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 프로듀서 키겐(Kiggen)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키겐은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최고의 역량을 자랑하는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다. 다양한 활동으로 음악 세계를 널리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키겐은 2007년 1집 ‘피아니시모’로 데뷔, 2011년 3인조 그룹 ‘팬텀’ 활동에 이어 최근 매력적인 멜로디와 트렌디한 가사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다.

특히 키겐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의 프로듀서로 참여, 이후 수많은 가수들에게 러브콜을 받으며 주가를 높이고 있다. 워너원을 비롯해 몬스타엑스, 세븐틴, 아이오아이, 정세운, 빅스, 뉴이스트W, MXM 등 다양한 인기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해왔다.

한편, 키겐은 오는 27일 이적 후 첫 싱글 ‘STREAMING(FEAT. RICK BRIDGES)(스트리밍)’을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키겐은 이번 앨범에서 재즈, 블루스, 퓨처, 펑크까지 다양한 장르와 힙합을 넘나드는 힙합 아티스트 릭 브릿지스(RICK BRIDGES)와 함께할 예정이다. 릭 브릿지스는 지난 2016년, 힙합레이블 싸이커델릭 레코'에 합류하며 이름을 알렸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