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레드벨벳, 오는 8월 6일 여름 미니앨범 발매... ‘빨간 맛’ 히트 이을까

기사승인 2018.07.30  11:41:14

공유
default_news_ad1

- 레드벨벳 타이틀곡 ‘Power Up’ 확정

▲ 걸그룹 레드벨벳이 오는 8월 6일 여름 미니앨범을 낸다 ⓒSM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Red Velvet(이하 레드벨벳)이 여름을 겨냥한 ‘Power Up(파워 업)’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레드벨벳은 오는 8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여름 미니앨범 ‘Summer Magic(서머 매직)’을 낸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Power Up’을 비롯해 총 7곡이 수록됐다.

이번 타이틀곡 ‘Power Up’은 통통 튀는 8비트 게임 소스와 귀여운 훅이 매력적인 중독성 강한 업템포 팝 댄스곡으로, 신나게 놀고 에너지를 얻으면 일도 신나게 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소속사 측은 “여름휴가를 떠나는 순간의 설렘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며 “레드벨벳 특유의 상큼발랄한 매력과 청량감 넘치는 여름 분위기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고 설명했다.

레드벨벳은 작년 여름 ‘빨간 맛 (Red Flavor)’으로 각종 차트를 휩쓸며 ‘서머 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걸그룹으로 평가 받은 만큼 이번 컴백에도 관심이 모인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8월 4~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REDMARE(레드메어)’를 개최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