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코미디언 심현섭,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 고문 위촉

기사승인 2018.08.01  11:42:22

공유
default_news_ad1
▲ 엔젤스파이팅 박호준 대표(왼쪽)와 코미디언 심현섭 / 사진: 엔젤스파이팅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엔젤스파이팅과 함께 어린이들에게 꿈과 웃음을 선사하겠다."


코미디언 심현섭이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대표 박호준)의 고문으로 위촉됐다.

1일 엔젤스파이팅 측은 "지난 27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엔젤스파이팅 사옥에서 진행된 위촉식에 심현섭과 박호준 엔젤스파이팅 대표 등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고 밝혔다.

새롭게 엔젤스파이팅에 합류한 심현섭은 과거 KBS 인기 프로그램 '개그 콘서트'에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코미디언이다. 유행어 '빰바야'를 비롯해 봉숭아 학당의 맹구 캐릭터 등 다양한 코미디를 선보이며 명성을 떨쳤다.

박호준 엔젤스파이팅 대표는 "바쁜 일정에도 함께해준 심현섭 고문께 감사드린다. 심 고문의 합류는 엔젤스파이팅이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심현섭 고문은 "엔젤스파이팅을 더욱 빛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우리 주변에 배움의 기회가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웃음을 선사하는 심현섭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엔젤스파이팅은 지난 23일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일곱 번째 넘버링 대회인 '엔젤스파이팅 07 & 스테이지 오브 드림'을 개최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