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유이, KBS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 출연... 9월 15일 첫 방송

기사승인 2018.08.04  18:20:12

공유
default_news_ad1

- 유이 “진정성 담긴 연기로 도란이의 매력에 빠져들도록 최선 다할 것”

▲ 배우 유이가 '하나뿐인 내 편'에서 김도란 역으로 출연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MBC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유이가 다시 한 번 ‘주말드라마 퀸’ 자리를 예고했다.


KBS에 따르면 유이는 오는 9월 15일 첫 방송되는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극본 김사경·연출 홍석구·제작 DK E&M)’에서 주인공 김도란 역 출연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하나뿐인 내 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 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미우나 고우나’, ‘천만번 사랑해’, ‘내사랑 내곁에’, ‘오자룡이 간다’, ‘불어라 미풍아’ 등을 집필한 김사경 작가와 ‘매리는 외박중’, ‘힘내요, 미스터 김’, ‘골든크로스’, ‘완벽한 아내’, ‘란제리 소녀시대’ 등을 연출한 홍석구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유이는 갑자기 찾아온 고난과 역경에도 꿋꿋이 버텨내며 당차게 살아가는 ‘김도란’ 캐릭터로 변신, 특유의 밝고 건강한 매력을 펼쳐낼 전망.

그는 “긍정의 아이콘 김도란이란 캐릭터에 점점 매료되고 있다”면서 “진정성 있는 연기를 바탕으로 보다 많은 시청자 분들이 빠져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KBS 측은 “유이가 지난 2011년 배우로서 입지를 다진 ‘오작교 형제들’ 이후 7년 만에 복귀하는 KBS 주말드라마를 통해 연기 인생의 새로운 필모그래피를 써내려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고 말했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은 ‘같이 살래요’ 후속으로 오는 9월 15일 첫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