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체조요정 손연재, KBS 아시안게임 리듬체조 종목 해설 맡는다

기사승인 2018.08.06  13:11:29

공유
default_news_ad1
▲ KBS의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리듬체조 종목 해설을 맡게 된 손연재 / 사진: KBS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체조요정 손연재가 해설위원으로 돌아온다.


손연재는 오는 18일(토) 개막을 앞둔 '제18회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KBS의 리듬체조 종목 해설을 맡는다. 현역 시절 체조요정으로 불리며 아시아 정상급 연기를 펼친 바 있는 손연재가 은퇴 선언 후 선택한 첫 무대다.

손연재는 “20년 가까이 정든 매트를 떠난다는 것은 쉽지 않은 결정이었다. 다시 돌아오기까지 큰 용기와 결심이 필요했다. 리듬체조 선수로서 큰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만큼 팬들과 다시 만나는 연결고리도 리듬체조이길 희망했다”고 은퇴 후 소회를 전했다.

이어 손연재는 “초보 해설자이기에 부족한 부분이 더 많을 것이다. 국민 여러분들과 함께 선수들을 응원한다는 각오로 최선을 다해 마이크를 잡겠다”고 해설위원 데뷔를 앞둔 각오를 덧붙였다.

한편, 최근 손연재는 새로운 소속사 HCP(현대중앙기획)와 손을 잡고 또 다른 도전을 시작했다. HCP 측은 “손연재를 새로운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스포츠 '셀럽'인 손연재만이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할 계획이다. 각 분야 최고의 파트너들과 함께 더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