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레스터 시티, 알제리 윙어 게잘 영입… 4년 계약

기사승인 2018.08.06  16:03:55

공유
default_news_ad1
▲ 리야드 마레즈의 대체자로 라시드 게잘을 영입한 레스터 시티 / 사진: 레스터 시티 공식 소셜미디어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레스터 시티(이하 레스터)가 AS 모나코로부터 라시드 게잘을 영입했다.


6일(한국시간) 레스터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잘과 4년 계약에 합의했으며, 이적료는 비공개다”라고 발표했다. 영국 BBC의 보도에 따르면 게잘의 이적료는 1천만 파운드(한화 약 146억 원)이다.

지난달 리야드 마레즈가 EPL 디펜딩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함에 따라, 레스터는 마레즈와 함께 알제리 대표팀에서 한솥밥을 먹은 측면 공격수 게잘을 그의 대체자로 낙점했다.

지난 2012년 프랑스 리그앙 올림피크 리옹에서 프로 커리어를 시작한 게잘은 지난 시즌 AS 모나코로 이적해 모든 대회서 33경기에 출전, 2골을 넣었다.

레스터의 유니폼을 입은 게잘은 “레스터로 이적해 기쁘고 흥분된다. 뛰어난 선수들을 보유한 레스터는 야심이 있는 구단이다”라고 이적 소감을 밝혔다.

레스터의 클로드 퓌엘 감독은 “게잘은 레스터의 스쿼드에 경쟁력과 창의력을 더해줄 것이다. 과거 리옹 감독 시절부터 게잘의 능력을 익히 알고 있다”며 게잘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올여름 이적시장서 마레즈를 떠나보낸 레스터는 게잘을 비롯해 수비수 조니 에반스 등 총 5명의 선수들을 영입하며 전력 보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