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김예원, 아티스트컴퍼니 이적 후 첫 행보... SBS ‘흉부외과’ 캐스팅

기사승인 2018.08.07  09:34:52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예원, ‘흉부외과’서 고수·엄기준·서지혜와 호흡

▲ 배우 김예원이 SBS 새 수목드라마 '흉부외과'에 출연한다 ⓒ아티스트컴퍼니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김예원이 SBS 새 수목드라마 ‘흉부외과(극본 최수진, 최창환·연출 조영광)’에 출연한다.


7일(오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언론사에 자료를 내고 “김예원이 ‘흉부외과’에서 심장내과 펠로우 안지나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드라마 ‘흉부외과’는 ‘두 개의 목숨 단 하나의 심장’, 딜레마 상황에 놓인 절박한 흉부외과 의사의 이야기로, 2017년 히트작인 ‘피고인’의 조영광 감독과 최수진, 최창환 작가가 다시 뭉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김예원이 맡은 안지나는 남자 전공의들 속에서도 온갖 잡일을 도맡아 하며 지기 싫어하는 심장내과 열혈 펠로우다. 여자 박태수(고수)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심장내과에서 깡과 근성으로 버티는 악바리 캐릭터다.

SBS ‘질투의 화신’, ‘수상한 파트너’, tvN ‘내일 그대와’, ‘변혁의 사랑’, MBN ‘리치맨’ 등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 존재감을 각인시켜 왔던 김예원이 처음으로 도전하는 의사 캐릭터인 만큼 관심을 모은다.

특히, 김예원은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 소속사인 아티스트컴퍼니에 둥지를 튼 뒤 드라마 ‘흉부외과’를 통해 본격적인 첫 행보에 나서 이목을 끈다.

한편, 흉부외과는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 후속으로 9월말 방송 예정이다. 앞서 고수, 엄기준, 서지혜, 장소연 등이 캐스팅됐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